카테고리 없음

[2월 결산] 한달 부수입은 어느 정도 될까?

월배당500만원 2022. 2. 27.
반응형

 

 

[2월 결산] 부수입으로 어느 정도를 얻었을까?

 

이번달 패시브인컴으로 얼마나 벌었을지

한 번 알아보도록 하겠다.2월은 28일까지니 다른 날보다 수익은 적을 수 있겠다.

 

1. 주식배당금

 

나는 주식배당금을 그냥 미래로 계산한다

예를 들어 2월에 추매해서 다음달부터

월 4만원의 배당이 들어온다고 하면

나는 그냥 2월 결산에 4만원으로 측정한다

 

하나 하나 찾아서 기록하기에 귀찮고

다음 달에 2월 결산을 보면서 

내가 얼마만큼 돈을 받았구나 

이렇게 생각을 하고 정리한다.

 

그래서 내가 이번에 적립한 배당금은

연배당은 636.16달러이고

한화로 계산하면 76만 5천원정도이다.

 

월배당으로 다시 나누면 6만 3700원 정도

1월 결산때 대략 4만 5천원정도 적립했다.

 

 

[파이프라인] 1월 수익 결산 -얼마나 벌었을까?

안녕하세요. 윤캣입니다. 1월 한달 간 많이 바빠서 블로그 활동을 많이 못했네요.... 조금 연구가 안정화가...

blog.naver.com

(네이버 블로그에 적었던 1월 결산이다.)

1월 결산을 적을 때 2월 배당 목표를 

5만 2천으로 잡았었다.

목표보다 훨씬 웃도는 금액을 적립했고

고정고배당, CEF, 리츠주를 주로 

매수했기에 그런 것 같다.

 

22년 12월까지 월 10만원 배당금을

목표로 열심히 달리고 있는데 

다행히 반기(6월)내로 목표를 

달성할 수 있을 것 같다. ㅎㅎ

 

2. 해피캠퍼스

다음은 내가 대학교때부터 꾸준하게 

자료를 만들어서 판매하고 있는

해피캠퍼스이다.

대학교 전공학과와 관련된 자료를

주로 판매하는 사이트이기에

한철 장사 느낌이 강하다.

과제가 몰려있는 5~6월, 11~12월에

판매가 확실히 많고 방학기간인

1~2월은 벌이가 시원찮다. 

 

이번달은 9020원 .............

할말하않

다음달에 개학이니 기다리자!!

 

 

3. 밀크코인

코인 중에 유일하게 열심히 모은

밀크코인다.

 

현재 부모님 밀크코인과 내꺼

총 3개를 굴리고 있으며

얼마 전에 야놀자 럭키드로우에서

4만, 5천, 3천 코인씩 당첨되었다.

 

 

[2월 25일] 야놀자 럭키드로우 40000코인 당첨!! (밀크코인 연동)

야놀자 럭키드로우 이벤트의 마지막날인 오늘 과연 룰렛으로 몇 포인트를 받았을 지 100코인 받을 것 같았던 운세가 40000 코인이었다. ㅎㅎ 바로 40000코인이 들어왔다. 처음에 엄청 놀래서 내가

firejok500.tistory.com

한마디로 크리가 터졌다.

그러면서 부수익도 엄청 올랐다.

왼쪽 사진이 1월달 코인이고

오른쪽 사진이 현재 코인갯수이다.

69개에서 146개로 증가했다.

+77개가 증가하고 현재 가격인

1000원으로 계산하면 77000원 !!

 

더 열심히 밀크팩하고 이벤트 참여해서

이번년도 안에 목표의 반 500코인을

모을 수 있도록 노력해야 겠다.

 

 

4. 티스토리(카카오핏)

이번 달에 처음으로 티스토리를 

시작하면서 카카오 애드핏에서

정산을 처음받아보았다.

애드센스는 조금 걸린다고 해서

빨리 애드센스도 같이 됐으면...

 

한 10일 전부터 몇백원씩 정산

되었고 약 10일동안의 수익이

10000원정도 된다. 생각지도 못한

수익이어서 네이버 블로그말고

이제 정말 티스토리로 정착해야지

라는 확신을 하게 되었다. 

 

5. 페이코인

마지막으로는 밀크코인 다음으로

상업적인 코인이라고 생각해서

꾸준히 모으고 있는 페이코인이다

 

밀크코인과 비슷한 가격이면서

편의점이나 커피, 치킨 브랜드에

직접 결제할 수 있는 코인이라서

좋아보였고 오직 출석체크로

매달 출석 개근을 받고 있습니다.

 

 

다날 '페이코인', 공공분야서 쓰인다…대구시 결제서비스 활용

다날 '페이코인', 공공분야서 쓰인다…대구시 결제서비스 활용, 대구시와 디지털금융 인프라 구축 협약

www.hankyung.com

공공분야에 까지 결제시스템을

사용한다고 해서 미래가 밝은

코인이라고 생각이 들었다.

 

한달에 출석개근하면 대략

2000원 정도씩 들어온다.

작지만 나중에 요긴하게 

사용될 수 있다고 생각해서

꾸준히 모아가려고 한다.

https://payprotocol.page.link/UqbywtJnGeBELtr69

 

같이 페이코인 모아갈 분들은

위의 링크를 타고 가면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총 결산

 

그럼 이번 달에 얼마나 많은

부수익을 얻었을까?

다른 자잘한 것들도 있지만

앞에서 소개한 수익만을

총 계산해보겠다.

 

총 16만원 정도의 부수익을

얻을 수 있었다.

이틀 정도 알바를 하면 벌 수

있는 금액이지만

나는 앉아서 글만 적고 아침에

출석체크 클릭하고

MTS로 주식만 사서 편안하게

벌었던 금액이다.

점점 이 금액이 늘어서 남들

한달 동안 일할 금액을 

앉아서 편하게 벌 수 있을 때까지

더 좋은 정보를 찾고 나에게 

대입하고 고쳐나가도록 하겠다.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