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시브 인컴

[3월 2일] 카카오 뷰 수익 정산 등록!!

월배당500만원 2022. 3. 2.
반응형

[3월 2일] 카카오 뷰 수익 정산 등록

오늘 드디어 카카오 뷰 수익 정산 등록을

완료했다. 오랫동안 기다려온 순간이다.

두개의 채널을 운영하고 있고 하나는 250명

등록한 메일로 오길래 바로 신청하기 클릭!

수익정산 페이지가 이렇게 바뀌게 되고

위의 정산그룹 만들기를 클릭했다.

두가지 채널을 모두 선택한 다음

오른쪽 밑에 있는 네~~~를 클릭했다.

개인정보를 적는 란이 나오고

나의 주소, 휴대폰번호, 통장번호를

확인한 다음 수익정산이 마무리되었다.

모든 준비는 끝났고 이제부터 열심히

카카오 뷰 올리면서 돈 벌어야지 ㅎㅎ

매달 25일에 수익을 볼 수 있다고 하니

일단 3월 한달 열심히 했을 때 

얼마 정도의 수익이 나는지 

확인해보아야 겠다.

카카오 뷰를 하고 있거나 맞추할 사람은

친추하고 댓글로 적어주면 

바로 맞추하겠다. 

 

경제적 자유

파이어족을 위한 주린이의 성장을 여러분과 같이 시작하고자 합니다.

pf.kakao.com

 

 

 

간호행쇼

간호사와 간호학생을 행복하게 하기 위한 간호행쇼입니다.

pf.kakao.com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