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 챌린지/MILK 코인 1000개 모으기

[밀크코인] 뜻밖에 찾아온 행운(feat. 야놀자)

월배당500만원 2022. 3. 22.
반응형

[밀크코인] 뜻밖에 찾아온 행운(feat. 야놀자)

오늘 야놀자에서 예상치 못한 행운이 왔다.

어제 오늘로 넘어오는 자정에 갑자기

알림이 떠서 뭔가 싶어서 클릭해보았다.

100일 기념으로 선물을 준다고 한다.

광고라고 적혀있길래 속아보자는 마음으로

한번 클릭해보았다. ㅎㅎ

?????????????????????????

이게 뭐지????????????????

야놀자에서 1만 코인을 주었다. ㅎㅎ

어안이 벙벙해서 정말 받은 건지 확인했다.

728x90

렉걸린게 아닌가 싶어서 밀크코인도 

재확인해보았다. ㅎㅎ

그냥 놀랄 수 밖에 없었다.

꽁으로 만원을 벌었다. ㅎㅎ

 

"무료 포인트를 받았다"

=

"밀코코인으로 바로 교환이다"

바로 밀크코인으로 교환하고

오는 목요일에 밀크팩넣어서

이자 더 많이 받아야겠다. ㅎㅎ

 

🔽밀크팩에 관해 궁금한 분은 여기로🔽

 

[밀코코인] 밀크팩 시즌 10 - 2주차 보상 일지

[3월 2주차] 밀크코인 밀크팩 보상 일지 이번주 목요일 밀크팩 3주차가 다시 시작된다 2주차에 과연 얼마나 벌었을지 확인해보자 0.1238 예상보상대로 똑같이 받았고 121원정도 되는 것 같다. 새로

firejok500.tistory.com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