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시브 인컴

[어플 리뷰] '해주세요' 심부름 어플 찐 후기(9월 11일)

월배당500만원 2022. 9. 11.
반응형

[어플 리뷰] '해주세요' 심부름 어플 찐 후기(9월 11일)

'해주세요' 어플이 불과 2달 전보다 확실히

많은 분들이 이용하고 있는 것 같고

개인적으로 심부름에 대해서 많이 물어봐서 

후기를 작성하면서 궁금증에 대해서

조금 해결해보려고 한다.

 

보통 술이나 담배 심부름이 되는지와

약 심부름이 가능한지를 제일 많이 물어본다.

 

오늘 때마침 아침에 나갈 일이 있어

준비를 하던 중에 위의 질문과 같이

담배와 약 심부름이 올라왔고

방금 마무리를 하고 포스팅 중이다.

 

< 약 심부름>

⁕ 약 심부름에서 대리처방은 절대 금합니다!!

 

오늘 가장 먼저 진행한 심부름은 

약 배달 심부름이었다. 

추석에 집 주변 약국이 다 문을 닫아서

그런지 이번 연휴에 가장 많이 나오는 

심부름 유형 중 하나이다.

 

항시 오픈하는 약국을 휴일지킴이약국을 통해

알아보았고 집 근처에 하나 열린 약국에 방문해서

구매한 후에 심부름 시킨 분에게 배달완료했다.

 

 

휴일지킴이약국 - pharm114

 

www.pharm114.or.kr

이번 연휴에 약물관련 심부름하실 분은

휴일지킴이약국을 통해서 집 근처에 열려있는

약국을 먼저 확인해보시길 바란다.

 

* 두번 강조해서 대리처방은 불법입니다!!

 

<담배 심부름>

⁕미성년자에게 담배 심부름은 금지입니다.

 

다음 심부름 내용은 담배였다.

담배 심부름을 시키려면 내가 알기론

주민등록과 휴대폰 인증을 마쳐야지

가능한 것으로 알고 있다.

 

그래서 성인인 경우에는 담배 심부름을

시킨다고 해서 딱히 문제가 되지 않는다.

한보루를 구매한 후에 메신저로

영수증과 보루 사진을 같이 보냈고

배달해서 현금을 받고 마무리했다.

 

담배나 술의 경우, 직접 만나서 전달하는게

좋은 것 같다. 대충 이 사람이 성인인지 아닌지

알 수 있을 뿐더러 직접 전달하는게

가장 깔끔하고 뒷말이 없으니깐

 

대부분 어디에 놓아두세요 라고 말하는데

나는 그럴 때마다 증거 사진을 찍어두고

메신저에도 남겨서 혹시나 나중에 있을

도난이나 두번 배송하는 일이 없게끔 한다.

 

<결과>

두가지의 심부름을 완료하고 받은

총 수익은 15000원이다.

여기에 수수료+ 기름값 제외하면 만원 정도?

간단하게 배달 30분 소요해서 

알바를 하지 않고 최저시급 보다 많이 벌었다.

틈틈히 시간 날 때 내가 할 수 있는 심부름이 있다면

이렇게 심부름하고 용돈벌이 하는 것도 나쁘지 않다.

지금 나는 심부름으로 본 돈으로 카페에서 커피를

마시면서 포스팅 중이다. ㅎㅎ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