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시브 인컴

암웨이 또 추가되는 추천인 (항상 #감사합니다.)

월배당500만원 2022. 6. 29.
반응형

어제 암웨이 추천인 추가로 인해서

오늘도 혹시나 하는 마음에 로그인해보았다.

와우 오늘도 확인하고 기분이 좋았다.

또 한분이 감사하게도 후원인 등록을 해주셨다.

하나 하나 천천히 늘어가는 것을 보니

내가 다 뿌듯하고 50명?? 100명???

금방이라도 될 것 같은 느낌이 든다. ㅎㅎ

 

추천인 번호: 7013367432

목표보다 더 많은 회원들을 만들었고

7월에는 목표를 10명으로 잡아도 될 듯하다.

크게 잡을 필요도 없고 10명이 되지 않아도 ok!!

 

왜냐!! 암웨이로 엄청난 부를 쌓기위해

포스팅하는 것이 아닌 내가 사용하고 있는 

암웨이 제품들을 포인트로 살 형편(?)까지

될 수 있기 위해서 노력하고 있는 것이다.

 

아직까지 나한테 포인트가 들어오거나

어떠한 이익을 받은 것은 1도 없는 상태이다.

나도 부딧혀 보면서 이게 무엇인지 알아보는

암린이 단계이고 공부 중이다.

 

 

내가 사용하고 있는 제품은 치약과 스프레이이다.

 

<암웨이 glister spray>

 

glister 스프레이

요즘 같은 여름날에 냄새에 더 신경쓰인다.

입냄새도 더 많이 나는 것 같고

양치를 해도 부족하다는 느낌을 받아서

2시간에 한번씩 스프레이를 뿌리면

일단 입에서 박하향과 청량감이 좋습니다.

 

제품이 궁금하신 분들은 위의 사진을

클릭하시면 바로 제품 링크로 넘어갑니다.

 

일단 암웨이 제품을 구입하려면

암웨이 회원가입시 추천인번호 필수

추천인 번호: 7013367432

 

암웨이 회원가입 및 제품에 대해

궁금하다면 밑의 링크 참조!!!!

728x90

  • 암웨이 회원가입 방법(후원인 번호 필수)
 

암웨이(Amway) ABO 회원가입 방법 (후원인 번호 필수!)

암웨이(Amway) ABO 회원가입 방법 후원인 번호 필수! 많은 사람들이 사용하는 암웨이 월급도 들어왔고 샴푸, 치약 등을 사고자 암웨이를 이용해보려고 했다.  유명한 글리스터 치약과 스프레이 등...

firejok500.tistory.com

  • 암웨이 glister 치약 후기
 

암웨이(Amway) glister 치약 사용 후기

나는 암웨이를 생각하면 먼저 떠오르는 게 glister 치약이고 워낙 유명한 제품이라서 바로 구매해서 사용해보았다. 한개 기준 가격: 6300원 용량: 200g 비싼편에 속하지만 그만큼 효과가 좋다고 한다...

firejok500.tistory.com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