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시브 인컴

[어플 리뷰] '해주세요' 심부름 어플 - 심부름 재요청시

월배당500만원 2024. 4. 23.
반응형

[어플 리뷰] '해주세요' 심부름 어플 - 심부름 재요청시 

오늘도 자격증 공부를 위해서 카페를 가던 중에 어제 심부름을 요청하셨던 분께서

심부름 했던 물건을 교환하고 싶다고 하셔서 저에게 개인적으로 요청을 하셨습니다.

보통 개인적으로 심부름을 요청하게 되면 카톡으로 이렇게 오게됩니다.

그럼 저는 확인을 하고 괜찮은지 안괜찮은지 결정하게 됩니다.

마침 가야 할 카페가 근처라서 저는 받았고 시간 상관없이 마음대로 해도

된다고 하셔서 아침 산책 겸 심부름을 수행했습니다.

 

 

 

< 다이소, 담배 심부름>

⁕ 약 심부름에서 대리처방은 절대 금합니다!!

 

어제, 오늘 수행했던 심부름은 다이소, 담배 대리 구매였습니다.

심부름 값은 5,000원이었고 재요청 심부름 값도 5,000원입니다.

똑같은 곳을 왔다갔다 해서 만원을 벌었습니다. 

 

여타 다른 심부름처럼 영수증 사진과 마지막 문 앞 사진까지 마무리하면서

구매와 교환까지의 심부름을 수행했습니다.

 

* 두번 강조해서 대리처방은 불법입니다!!

 

 

<결과>

어제, 오늘 카공할 때 사먹을 커피값을 벌었다고 생각하고

제가 재요청에 대해서 보통은 받는 이유는 길이 익숙하기 때문입니다.

처음 가는 곳보다는 어쨌든 가봤던 곳이기 때문에 조금이나마 

더 빠르게 안전하게 수행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오늘도 열공하면서 카공 커피값을 충당하기 위해서 열심히 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

💲 추천 글